특정 동작이나 언어 패턴을 기반으로 하는 많은 마인드 컨트롤 기술이 있습니다. 테스트하기 쉽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적극적인 강제 기법의 예로는 최면 상태에 빠지게 하는 것, “예스 브리지”, 패턴 자르기 등이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누군가에게 무언가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을 조종할 때만큼 효과적일 수 있는 또 다른 마인드 컨트롤 기법이 있습니다. 바로 수동적 강제입니다.
수동적 강제는 당신이 실제로 아무 것도 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당신의 목표가 통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환경을 걷는 간단한 행동은 그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아주 흔한 경험입니다. 사실 – 대형 쇼핑몰에 들어갈 때마다, 당신은 그것을 직접 느낍니다.
수동적 강제의 예술과 과학은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사업입니다. 수동 집행 전문가의 도움으로 건설되지 않은 현대적인 쇼핑 센터는 세상에 없습니다. 보다 정교한 환경에서 수동적 강박을 경험하고 싶다면 라스베가스 카지노를 방문하십시오.
수동적 강제가 그토록 효과적인 이유 중 하나는 그것이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특정 환경이 우리로 하여금 특정한 일을 하거나 특정한 일을 생각하도록 특별히 고안되었다는 것을 모릅니다.
카지노는 물론 쇼핑몰에도 곳곳에 감시 카메라가 있습니다. 우리의 일반적인 이해는 이것이 단순히 보안 목적을 위한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료는 더 나은 이해와 소비자 행동 변화를 목표로 우수한 자격을 갖춘 심리학자가 신중하고 신중하게 분석합니다. 그들은 냄새, 소리 및 빛의 도움으로 이것을 합니다. 그들은 쇼핑몰에서 더 많은 시간과 돈을 쓰도록 영향을 미치는 아키텍처를 만듭니다. 바닥조차도 원하는 효과를 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색상뿐 아니라 바닥의 부드러움이나 딱딱함도 미묘하지만 우리의 행동에 매우 측정 가능한 영향을 미칩니다.
물론 누군가가 무언가를 하도록 영향을 미치고 싶을 때 매력적인 환경을 만드는 데 수십만 달러를 쓸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환경이 설득력 있는 노력의 효과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은 귀중한 지식입니다. 그 자체로. 그렇게 하면 신뢰를 높일 수 있는 환경에서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