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파 정신 대 현실

당신은 마이크로파 사고 방식을 가진 죄가 있습니까? 자기 차례를 5분 동안 기다렸기 때문에 은행에서 줄을 서기 시작하는 사람이나 엘리베이터가 빨리 도착하기를 바라며 엘리베이터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는 사람은 어떻습니까? 이 “지금 당장 원해”라는 사고방식은 사람들로 하여금 현실에 대한 왜곡된 시각을 갖도록 만들고 인터넷이 엄청난 부와 성공을 약속하는 지금 사람들은 빨리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기회에서 기회로 점프하고 있습니다. 종종 사람들은 훌륭한 서비스나 제품을 제공하는 훌륭한 회사를 발견할 때 축복을 받기도 전에 떠나곤 합니다. 그들은 그것이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기를 기대하고 결과가 충분히 빨리 보이지 않으면 떠나서 계속 나아갑니다. 팀원이 몇 주 후에 나에게 와서 “나는 사업에 서명하지 않을거야!” 저를 죽이는 것은 그들이 사업을 시작한 지 1~2주밖에 안 되었다는 것입니다! 거의 우스꽝스럽지만, 동시에 사람이 이렇게 짧은 시간에 자신에게서 이것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은 사실 꽤 슬픈 일입니다.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서비스/제품, 비즈니스 컨텍스트 및 기술에 익숙해질 시간이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기술을 가지고 오지만 요령을 배울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교육이나 훈련 없이 간호직에 던져지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똑같이 존중해야 합니다. 초단파적인 사고방식과 조바심 때문에 누군가가 “있을 수 있는 것”을 버리는 것을 보는 것이 무엇보다 나를 슬프게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보상을 거둘 만큼 충분히 오래 머물지 않기 때문에 시작한 일을 결코 끝내지 못하는 같은 유형의 사람입니다.

조급함은 무분별함과 이기심의 표시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배은망덕하고 너무 쉽게 산만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급변하는 오늘날의 레스토랑, 문자 메시지, 휴대폰의 세상에서 우리는 즉각적인 만족과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에 즉각적으로 접근하는 데 익숙해졌기 때문에 그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배고플 때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리면 배고픔이 사라집니다. 그 노래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방송국을 바꾸거나 TV 광고를 보고 싶지 않다면 리모콘을 들고 인터넷으로 원하는 것을 입력하면 즉시 세상을 갖게 됩니다. 당신의 손끝에서. 정말 그렇게 단순해졌지만 안타깝게도 현실이 아닙니다. 인생에는 여전히 힘든 일과 시간과 인내가 필요한 일들이 있습니다. 예. 정원을 가꾸다. 씨를 뿌리지 않고 바로 꽃을 피웁니다. 씨앗은 재배하고 자라는 데 시간이 걸리며 모든 씨앗이 굳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죽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원칙을 사업에 적용해야 합니다. 우리가 성장하고 발전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교훈을 가르쳐 주는 여정이기 때문에 라이딩을 즐겨야 합니다. 이것은 요즘 사람들이 놓치고 있는 방정식의 일부입니다.

솔직해지자. 기다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지만, 이 “마이크로웨이브 사고방식”은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이 즉시, 쉽고, 즉시 사용 가능하기를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실제 작업이 필요한 항목을 즉시 사용할 수 없을 때 자연스럽게 문제가 발생하지만 좋은 소식은 원하는 경우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내면을 깊이 파고들어 당신이 참을성이 없는 이유를 찾으십시오. 사회와 외부의 모든 것을 탓하지 말고 내면의 문제의 근원을 파악하고 태도를 바꾸십시오. 당신의 삶에 이미 주어진 축복에 대해 감사하기 시작하면 당신을 짜증나게 하고 스트레스를 주는 일상적인 상황에 더 이상 집중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행복은 목적지가 아닌 여행이며 인내의 미덕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과 인내하기 시작하면 더 길고 행복한 삶을 살며 인생에서 성공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