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 영감 및 침체

우리 모두는 성공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자주 듣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인생의 여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을 움직이는 원동력입니다. 성공을 어떻게 정의합니까? 부자가 되는 것입니까? 명성 획득? 아무것도 없는 것에서 가치 있는 것으로 비즈니스를 구축하시겠습니까? 중요한 느낌? 존경할만한 이미지를 만드시겠습니까?

이것은 확실히 고귀한 열망입니다. 번영과 인정을 바라는 것은 당연하지만 그것이 인생의 성공에 중요한 문제입니까? 삶의 여정을 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므로 자극, 영감 또는 침체의 세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동기부여는 인생에서 무언가를 성취하기 위한 에고 중심의 과정입니다. 우리는 장애물을 뛰어넘고 절대 포기하지 않는 지울 수 없는 디자인 원칙을 배웠습니다. 이 엔진을 사용하면 목표 달성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성공으로 가는 길이며 우리가 원하는 것을 시각화하고 온 마음을 다해 따르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동기를 부여하고 꿈을 이루는 비결을 공유하는 수천 개의 동기 부여 세미나, 책, 오디오 및 비디오가 있습니다. 동기 부여가 있으면 사람은 아이디어를 잡고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노력하고 인내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접근 방식으로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완료하려면 많은 추가 작업이 필요하지만 최종 결과는 이 접근 방식에서 중요합니다.

완전히 다른 영감을 주는 여행. 이 여정에서 개인은 아이디어에 너무 사로잡혀서 그것을 고수하고 영감을 주는 최종 결과로 이어집니다. 영감은 당신을 통해 일하는 앎의 현실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앎이 당신과 다른 이들의 이익을 위해 좋다는 것을 아는 방향으로 인도되고 있다.

영감은 항상 보편적인 사랑의 에너지에서 흘러나옵니다. 어떤 식으로든 강요하거나 밀어붙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힘들이지 않고 흐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영감을 받아 작업을 진행할 때 궁극적인 목표나 결과는 알 수 없습니다. 그것은 내면에서 오는 인도이며 성령의 인도이며 미지의 영역으로 나아가도록 믿음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항상 당신의 의지를 포기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제 책은 다 이렇게 나옵니다. 두 번째 책인 <여성의 현실>은 생각조차 하지 않았는데 어느 날 아침 샤워를 하다가 그 책을 쓰겠다는 목소리가 들렸다. 나는 책에 무엇이 나올지 전혀 모른 채 “알았어”라고만 말했다. 340페이지에 있는 모든 단어는 신성한 인도에서 나온 것이며 제가 쓴 내용은 종종 저를 놀라게 합니다. 이것이 영감입니다. 또한 동의하거나 포기하고 다음 단계가 펼쳐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 많은 믿음과 자신감이 필요하지만 영감이 흐르게 할 때마다 최종 결과는 제가 상상했던 것보다 낫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완전한 행복과 내적 행복의 상태에서 살 수 있게 해주며, 앎이 작용하려면 항상 당신이 비켜야 한다고 요구한다!

침체는 사람들이 삶을 살아가는 또 다른 방식입니다. 웹스터는 정체된 삶이란 활동과 관심이 부족하고 느리고 지루한 삶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직업이 자신의 삶을 통제하도록 허용할 때 많은 사람들이 사는 삶입니다. 지불해야 할 청구서와 다른 사람에 대한 의무가 있으므로 그들은 채워지지 않는 직장에서 매일 일합니다. 그래서 이 사람은 자신이 할 줄 아는 일을 하면서 로봇처럼 자신의 삶에 존재하면서 표류합니다.

정체된 삶은 행복한 삶이 아니다. 외부적인 것들이 잠시 동안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지만 곧 참신함이 사라지고 다른 즐거움으로 옮겨가거나 적어도 하나가 있었으면 하고 바랄 수 있습니다. 정체된 삶을 살다 보면 무언가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들거나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 때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이 사람은 삶에 대한 열정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무엇을 하든 만족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라이프 스타일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살고 결국 죽는 곳입니다. 그것은 마치 그들에게 일어나고 있는 삶과 함께 계속 나아가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이 삶은 작은 삶입니다.

인생의 모든 것은 선택에 관한 것입니다. 의식적으로 결정을 내리지 않으면 선택이 이루어집니다. 종종 개인은 자신이 실제로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며 누군가 방어적인 설명을 제공할 때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라는 말을 자주 들었습니다. 내 친구, 당신은 항상 선택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이 삶을 살 수 있는 세 가지 방법, 즉 동기 부여, 영감 또는 침체를 통해 검토해 보시기를 요청합니다.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당신의 가장 큰 힘은 선택의 힘입니다. 당신이 가고자 하는 길은 어느 방향입니까? 그러한 라이프 스타일 선택 중 하나는 현재의 삶을 사는 방식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삶을 사랑할 수도 있고 사랑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다르게 살고 싶다면 그렇게 하기로 선택해야 합니다.

이제 다른 건 하지 말고 이 세 가지 살 길을 생각해 보세요.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큰 보상을 가져다주고, 당신에게 평화를 주고, 당신이 나타날 때 가장 행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나는 영감을 통해 내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침체기를 겪었지만 비참하고, 불안하고, 성취되지 않았으며, 삶에 환멸을 느꼈습니다. 나는 흥분하기로 선택했고 나도 그랬다. 나는 매일 긍정적인 확언으로 활력을 되찾았고 동기 부여 정보를 읽고 들었습니다. 열성팬과도 작업을 했고, 그 동안 적은 보상으로 많이 힘들었다는 것을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저는 영감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선택했고 제 삶은 비범해졌습니다. 때로는 나를 기쁘게 하고 때로는 두렵게 하는 것들이 내 의식 속으로 흘러들어왔지만, 나는 그 지시에 귀를 기울이고 따랐습니다. 최종 결과는? 나는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하다. 나는 세 권의 책을 썼고 더 많은 책이 준비 중입니다. 대중 앞에서 말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했습니다. 내가 지시받은 모든 비용을 지불할 시간에 돈이 나타났습니다. 나는 매일 평안하며 모든 것이 신성한 질서 속에 있음을 압니다. 내 인생에서 내가 조직할 수 없었던 놀라운 일들이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나는 무언가를 하라는 지시를 받았다는 것을 알 때 열심히 일하지만, 이전에는 없었던 지금 내 삶에는 항상 균형이 있습니다. 나는 나에게 쉽게 흐르는 것에 내 생각을 집중함으로써 무엇이든 중요한 것을 완성할 시간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 인생은 특별해졌고 매일이 즐거운 경험입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이것을 바란다!

잠시 시간을 내어 당신의 삶이 어떻게 되기를 원하는지 결정하십시오: 흥분, 영감 또는 정체. 그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