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 비전의 힘

경주용 자동차 운전의 세계에서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초심자 경주용 자동차 운전자가 배우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차를 통제하지 못하고 회전할 때 해야 할 일입니다. 자연스러운 반응은 벽이나 피하고 싶은 다른 것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초점은 벽에 있기 때문에 보통 벽에 도달하게 됩니다. 운전자는 벽에 집중하는 대신 가고 싶은 곳에 집중하는 법을 배웁니다. 이것은 그들이 벽을 피하고 궤도에 머물며 그들이 가야 할 곳으로 갈 수 있게 합니다.

이것이 시력의 힘과 힘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거의 모든 것.

내 상담 경험에서 나는 우리 대부분이 인생에 대해 취하는 접근 방식이 “가는 대로 해결”하는 것과 같은 것임을 발견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일이 왜 그렇게 지저분하게 끝나는지 궁금해합니다.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어떤 길도 당신을 거기에 데려다 줄 것입니다.”라는 옛말과 같습니다.

계획이 있어도 부분적인 계획일 뿐입니다. 그런 다음 계획이 작동하지 않거나 “벽에 부딪히면”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고 포기합니다.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삶의 모든 영역에서 우리가 원하는 것에 대한 명확한 비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욕망과 에너지와 의욕이 넘쳐도 명확한 방향과 비전이 없으면 ‘죽은 무신론자’처럼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옷을 입고 갈 곳이 없습니다.

왜 비전이 있습니까?

이제 우리 삶의 몇 가지 주요 영역에서 어떻게 비전을 만들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사람이 죽는 것을 보지 않고”라는 말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이 속담을 확장하여 보지 않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혼은 멸망한다

가족이 죽다

부패하기 쉬운 직업

결혼 비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 중 하나는 부부가 그들의 관계에 대한 비전을 세우도록 돕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하는 관계를 계획하는 것보다 2주간의 휴가를 계획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여기에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이 관계를 설계할 수 있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어떻게 –

시간을 보내다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는가?

미래를 계획하고 계십니까?

돈을 쓰다?

서로의 성장을 돕는다?

가족 비전

우리는 평균적인 가족이 하루에 14분 30초만 함께 보내는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정말로 원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가족 비전을 만들기 위한 몇 가지 기본 질문이 있습니다.

우리는 가족으로서 무엇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까?

우리는 어떻게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까?

우리는 미래 세대에게 어떤 유산을 남기고 싶습니까?

우리 사회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싶습니까?

전문적인 비전

우리는 깨어 있는 시간의 대부분을 일하면서 보냅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면서 갇히고 만회하는 경향이 있는 삶의 주요 영역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경력에 대한 비전을 만들기 위한 몇 가지 주요 질문입니다.

당신의 경력에서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근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 것이 좋습니까?

당신을 매일 일어나 출근하게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생계를 유지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살고 싶습니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은 이러한 각 주요 영역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 및 기타 질문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이러한 각 목표를 향해 매일 작은 행동을 즉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우리 삶에서 비전의 힘에 대한 예를 들어 마치겠습니다. 큰 레모네이드가 앞에 놓여 있는 집의 식탁에 앉아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제 칼을 들고 레몬을 반으로 자릅니다. 냄새를 맡고 주스를 느껴보십시오. 이제 한 조각을 반으로 자릅니다. 더 많은 주스, 더 많은 향. 그 조각을 반으로 자릅니다. 더 많은 주스, 더 많은 향. 이제 그 절반을 가져다가 얼굴에 대고 냄새를 맡은 다음 물으십시오.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고 이 운동을 했다면 이제 입안에 약간의 습기가 있습니다.

그게 정말 멋진 일입니다. 레몬이 없습니다. 당신은 시각의 힘을 통해 몸에 생리적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따라서 인생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시야가 선명할수록 뇌가 더 빨리 반응합니다.

그러니 분명히하고 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