궤도를 유지해야 하는 이유

우리 모두는 아이디어, 이론, 의견 또는 진술과 같은 무언가를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대다수의 사람들이 이러한 아이디어, 이론 및 데이터를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창의성은 우리의 마음이 하는 모든 일에 스며들어 우리에게 도전을 줍니다. 나는 기회가 주어지면 우리 대부분 또는 모두가 창의성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일하고 싶어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따라서 예술, 연기, 음악, 사진, 모델링, 글쓰기, 디자인 또는 공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 고유한 이유로 이 일을 즐기며 남은 생애 동안 생계를 위해 이상적으로 할 것입니다. 왜 우리는 매일 일하러 가야 하고, 우리가 즐기는 것을 대가로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일을 해야 합니까?

따라서 재능, 타고난 기술 또는 표현 예술 중 하나에 대한 수년간의 지식과 경험이 있다면 그 사람이 갑자기 꿈과 희망을 그만두기로 결정하는 것은 낭비처럼 보입니다. 전적으로.

언제든지 크리에이티브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개인은 아래에 설명된 세 그룹 중 하나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1) 아이디어를 포기한 사람들: 이 그룹은 록 스타덤이 단지 십대의 꿈일 뿐이며 그들이 노래하고 작사하는 데 그들의 시간이 목적이 있다는 것을 이미 인식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그것이 직업이 되기에는 너무 늦었을 것입니다. 이제 그들이 결혼했거나 이제 자녀가 있는 등… 조심하지 않으면 평생 이 단계에 머물 수 있습니다. 그는 살고 항상 그것이 무엇일 수 있었는지 궁금해하고 이유도 모른 채 그것 때문에 씁쓸해집니다.

2) 여전히 낙관적이지만 지금은 목표에 대해 아무 것도 하지 않지만 나중에 다시 돌아오고 싶은 사람들: 그들은 지금 다른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판매, 콜센터에서 일하거나 심지어 공장을 운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음악을 작곡하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간과 돈과 노력을 투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시간이 조금 더 있을 때” 언제든지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아마도 결혼 후, 첫째 아이 후, 둘째 아이 후, 승진 후 또는 빚을 갚은 후, 그들의 특정한 상황이 무엇이든 간에.

3) 예술과 재능을 개발하기 위해 시간, 노력, 돈을 기꺼이 바칠 수 있는 사람들: 이 그룹의 사람들은 그들의 예술과 재능으로 무언가를 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자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믿고 있습니다. 인생은 그들이 이전에 보았던 방식일 수 있으며, 그 뒤를 이은 ‘현실 점검’의 모든 세월을 견뎌내지 못합니다. 이미 그림을 완성했거나 방금 팔았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무대에서 뽐내고 있거나 바로 지금 이 순간에 클라이언트의 로고를 디자인하고 있을 것입니다. 또는 포트폴리오의 첫 번째 전시회를 구성하거나 저작권 보호 방법을 배우기 위해 책을 읽는 것과 같은 준비적인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 노력이 크든 작든 적극적인 발걸음을 내딛기만 하면 그 사람은 이 무리에 속하게 된다.

첫 번째 단계에서 우리는 “경력”에서 매우 실망스럽고 사기를 꺾는 사건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이 우리가 바랐거나 기대했던 반응을 얻지 못할 때 패배감을 느끼지 않을 수 없으며, 우리는 단지 우리 자신을 속이고 있을 뿐이며 우리의 어리석은 희망과 꿈을 버려야 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고민 끝에 다시 행동을 시작하고(3단계), 어쩌면 한동안은 핑계도 많이 대고 있지 않을까(2단계)? 무슨 일이 있어도 “이것”은 과거에 일어난 일과 미래에 일어날 수도 있고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는 일과 상관없이 여전히 하고 싶은 일이라는 것을 계속해서 깨닫습니다.

수년간 이 과정을 실험한 후, 저는 제가 무엇을 하든, 어떤 “전문적인” 결정을 내리든 상관없이 제 창의적인 노력을 강화하거나 지원해야 한다고 몇 년 전에 결정했습니다. 내가 그것을 억누르려고 하고, 무시하려고 하고, 동기가 없는 척하려고 할 때마다 결국 내가 한 일은 시간 낭비였기 때문입니다. 나는 창의적인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싶은 욕구를 받아들이고 그것이 나의 일부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웠고, 실패하는 데 보내는 시간이 적을수록 진정으로 중요한 것을 향해 더 빨리 일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내 경험에서 무언가를 사용할 수 있고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것이 똑같다면 나는 당신의 ‘열정’이 정말로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면서 당신의 삶의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기를 바랍니다. 솔직히, 당신이 꿈꾸는 대로 당신의 삶을 실현하기 위해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