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 사고방식의 7가지 비밀

누구에게나 물어보십시오: “돈을 더 원하십니까?” 대답은 일반적으로 “예!”입니다. 더 많은 돈은 많은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자유, 재미, 모험, 청구서 회피, 더 많은 걱정, 새로운 BMW. 우리가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돈은 종종 그것을 얻기 위한 수단입니다.

왜 우리는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우리는 확실히 충분히 똑똑합니다. 결국, 우리는 사람을 달에 보냈습니다. 몇 천 달러를 더 벌 수는 없습니까? 우리는 확실히 많이 일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호주인은 일주일에 40-60시간 일합니다. 미국인들은 1년에 2주간의 연차 휴가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직업 윤리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부를 이루지 못하게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지식의 부족인가? 아니오 – 부를 축적하는 방법에 대한 수천 권의 책과 기사가 있으며 이전에 이를 수행한 수천 명의 사람이 있습니다. 그것은 달성될 수 있습니다. 답은 모두의 손이 닿는 곳에 있습니다.

꺼림칙한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 많은 돈에 대한 진정한 열망을 표현하고 부를 쌓는 것의 진정한 이점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수백만 달러를 버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차이는 지성, 추진력, 직업 윤리, 지식, 기술, 기회 또는 운이 아닙니다. 그 차이는 거의 전적으로 믿음과 태도의 하나입니다. 이러한 차이점은 내가 “백만장자 사고방식”이라고 부르는 7가지 핵심 비밀과 관련이 있습니다.

비밀 #1: 돈에 대한 믿음

백만장자들은 돈과 부에 대해 특정한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백만장자가 되는(그리고 유지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

백만장자 신념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나는 부자가 될 자격이 있다.

* 생활하기에 충분한 재산이 있습니다.

* 내가 부자가 되면 다른 사람들도 부자가 된다.

* 나는 사람들의 삶에 가치를 더함으로써 부자가 된다. 나는 다른 사람을 풍요롭게 하는 서비스, 지식 또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 부를 창출하는 것은 즐겁고 재미있습니다.

* 내가 원하면 이룰 수 있고, 끌 수 있고, 가질 수 있고, 즐길 수 있다.

* 나는 내 배의 선장이다.

* 저는 혼자가 아닙니다. 부를 쌓고 제품과 서비스를 설계, 구현 및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많은 파트너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증가된 부의 혜택을 받습니다.

* 내가 부자라고 고통받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 부는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져옵니다.

* 나는 이미 내 삶의 모든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 나는 내 삶을 즐기기 위해 이 행성에 있습니다.

* 나는 이미 엄청난 부자입니다.

백만장자와 공유하는 믿음은 몇 개입니까? 원하는 모든 부를 갖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 자신과 돈에 대한 제한적인 믿음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주로 가족과 돈에 대한 초기 경험에서 돈에 대한 믿음을 발전시킵니다. 돈에 대한 의식적인 첫 생각을 기억하십니까? 긍정적이었나요? 종종 돈에 대한 우리의 경험은 죄책감, 비난, 두려움, 질투 및 모든 종류의 낮은 수준의 감정 상태와 관련하여 부정적이거나 지지적이지 않습니다.

문화적으로 우리는 또한 돈에 관한 메시지를 많이 받습니다. 이것들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 돈은 나무에서 자라지 않습니다.

* 돈은 만악의 근원이다.

* 부자가 천국의 문으로 들어가는 것보다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이 더 쉽다.

* 온유한 자는 땅을 기업으로 받을 것입니다.

* 가난 속에 미덕이 있다.

곰곰이 생각해보면 이 원칙들은 부를 쌓고자 한다면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믿음에 동의한다면, 당신의 야망은 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끊임없이 충돌할 것입니다. 결과? 정체. 이러한 상황에서는 부를 키울 수 없습니다.

비밀 #2: 부를 쌓는 이유 – 막대기와 막대기

백만장자들은 부를 창출하는 매우 구체적이고 매우 설득력 있는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그들을 목표로 인도합니다. 여기에는 선택의 자유를 경험하고, 자녀에게 확실한 교육을 제공하고, 자녀가 좋아하는 자선단체를 돕고, 개인 부채를 없애고, 미래를 보장하거나, 단순히 즐기려는 열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부를 쌓고 싶어하는 “이유”의 세부 사항에 관계없이 모든 이유는 두 가지 뚜렷한 범주로 나뉩니다. 이들은 “당근”과 “채찍”입니다. “당근”과 “채찍”은 모두 백만장자 사고방식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뿌리”는 수분이 많은 자극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하는 말이 그 앞에 당근을 매달고 계속 ​​기어가듯, 백만장자에게도 ‘당근’이 있다. 이것들은 새로운 재규어, 해변가의 집, 해외 여행, 호화로운 옷장, 자녀들을 위한 견고한 교육 기금, 좋아하는 자선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능력, 자유로움, 모험심, 선택입니다. 그 이유는 물질적이고 난해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근”이 기분이 좋다는 것입니다.

“지팡이”는 그들이 원하지 않는 것을 고통스럽게 상기시켜줍니다. 현재 매우 부유한 이모는 재정적 자립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주된 이유는 어린 시절의 빈곤을 다시 겪고 싶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채찍, 그의 부를 창출하는 활동을 안내하는 “막대기” 역할을 할 정도로 고통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다른 부를 쌓는 “막대기”는 심각한 부채의 고통, 충분한 자금 없이 은퇴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 다음 식사가 어디서 올 것인지에 대한 걱정일 수 있습니다.

Anthony Robbins는 사람들이 쾌락을 추구하기보다 고통을 피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백만장자 사고방식의 발전에서 핵심적인 관찰입니다. 백만장자는 부의 창출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당근”과 “채찍”을 모두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막대기는 다리에 불을 붙이고 고통에 대한 인식을 유지하고 계획을 계속 실행하려는 추진력으로 유지합니다. 그러나 “당근”은 영감과 기쁨과 보상을 줍니다. 부 ‘말’은 그것을 부추기는 ‘당근’과 ‘채찍’이 모두 있으면 더 효과적으로 움직입니다.

“스틱”에 대한 마지막 한마디. 너무 많으면 빈곤에 대한 두려움, 부채에 대한 두려움, 자금 부족에 대한 두려움과 같은 두려움으로 삶이 가득 차게 됩니다. 이것은 사는 방법이 아니며 확실히 부에 접근하는 매우 불편한 방법입니다. 일부 “채찍”은 시작하고 “당근”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런 것들을 생각하면 더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부를 쌓는 과정이 더 즐겁고 즐겁습니다.

비밀 #3: 돈이 문제가 아니다

모든 부유한 사람은 부를 창출하는 것이 결코 돈 자체에 관한 것이 아님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돈이 할 수 있는 일에 관한 것입니다. 돈은 즐거운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궁극적으로 부를 창출하는 것은 기분이 좋아지는 것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부를 창출하지 않고도 기분이 좋을 수 있습니까? 전적으로! 따라서 부자는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고 은행 계좌 잔고에 관계없이 “부자”라고 느낍니다. 부자에게 부를 축적하는 것은 결과만큼 즐거운 과정입니다.

부유한 사람들은 결과나 대차 대조표에 관심이 없습니다. 부유한 사람들은 고객, 동료, 직원, 직장에 가치를 더하는 과정에 집중합니다. 그들은 가치를 더할 때 상호성의 법칙에 따라 그 가치가 결국 자신에게 돌아올 것임을 압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언제든지 기분이 좋을 수 있습니다. 부를 창출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면서 자신에 대해 좋은 감정을 느끼는 것입니다.

비밀 #4: 인식은 부를 창출하는 열쇠입니다

부를 창출하고 끌어들이는 사람들은 높은 자아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개인적 효능감, 제한적 믿음, 낮은 수준의 감정 패턴, 지식이나 기술의 부족을 포함하여 자신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는 요소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성공을 막기 위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백만장자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은 또한 주변 환경에 매우 민감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하고 돕는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들은 코치를 고용하고 멘토를 선택하며 감당할 수 있는 최고의 컨설턴트에게 급여를 지급합니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부정적이거나 비관적이거나 냉소적인 사람을 피합니다. 그들은 개인의 비전을 상기시키고 개인의 가치를 반영하는 영감을 주는 환경을 디자인합니다. 그들 주변의 모든 것은 그들이 누구인지를 반영하고 그들이 원하는 부를 가지려는 그들의 비전과 공명합니다.

비밀 #5: 주의가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높은 인지도와 함께 최우선 순위에 집중하는 것은 거대한 프로젝터처럼 작동합니다. 강력하고 집중된 빛으로 기회가 드러납니다. 명확한 초점이 없으면 이러한 동일한 기회가 여전히 존재할 수 있지만 인식이 초점을 맞추지 않기 때문에 개인이 반드시 볼 수는 없습니다.

비밀 #6: 아기 단계 반복하기

집중과 인식만으로는 부자가 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영감을 받고 의도적인 행동이 필요합니다. 부유한 사람들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측정된 조치를 취합니다. 그들은 어떤 행동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는 것과 즉각적인 아기 단계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결과를 가져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비밀 #7: 즉시 기쁨과 연결

진정한 부는 기쁨을 경험하는 순간에 옵니다. 그것은 실제로 모든 인류, 전체 우주와의 연결에 대한 우리의 인식에서 오는 선택입니다. 우리가 통합되고 더 큰 삶의 경험의 일부라고 느낄 때 우리는 이제 긴장을 풀고 이 순간의 경험을 음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큰 평화 감각은 기쁨, 행복, 궁극적으로 부와 번영의 흐름을 허용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어떻게 부를 창출합니까?

이것은 사람들이 빈곤에서 벗어나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을 때 묻는 첫 번째 질문입니다. 사실, 이것은 대답해야 할 마지막 질문이어야 합니다. 올바른 신념, 이유, 초점, 인식 및 태도가 없으면 부를 유치할 수 없습니다. 모든 금융 프로젝트는 이러한 요소 없이 먼저 발생합니다.

그 경고와 함께 어떻게 부를 축적합니까?

간단한 대답은 많은 방법과 전략이 있다는 것입니다. 한 명 이상 고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전통적 기업

* 주식, 운용펀드, 채권 등 투자

* 부동산 투자

* 온라인 비즈니스.

우리가 확실히 알고 있는 것은 엄청난 부를 창출하는 특별한 급여를 지급하는 “직업”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비즈니스와 투자는 실제로 당신이 서비스로 전환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지 않은 부의 열쇠입니다.

부의 창출의 기술적 측면에서 어떻게 시작합니까?

첫째, 즐길 수 있는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기술 혐오자라면 온라인 비즈니스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집을 짓고 꾸미는 것을 좋아한다면 아마도 부동산 투자가 적합할 것입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즐기면서 계속 즐겨야 합니다!

투자, 창업 등을 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작은 것을 가르칠 수 있는 좋은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혼자 가야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조언을 얻고, 도움을 받고, 코치를 얻고, 멘토를 얻으십시오. 자신을 교육하십시오 – 읽고, 읽고, 읽으십시오. 그런 다음 행동을 취하십시오. 물론 아기 단계입니다!

시작점으로 다음과 같은 유용한 리소스가 있습니다.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 로버트 기요사키

현금 흐름 사분면 – 로버트 기요사키

다시 찾은 E 신화 – 마이클 거버

당신은 부자로 태어났습니다 – 밥 프록터

1분 백만장자 – 마크 빅터 한센

생각하고 부자가 되십시오 – 나폴레옹 힐

내 웹사이트 http://www.innercompass.com.au에는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책, 링크 및 기사가 있습니다.

이제 계속해서 성공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사랑, 웃음, 기쁨, 건강 및 번영으로 가득 찬 삶을 기원합니다.

최고의 소원

Copyright 2006 Zoë Herbert Routh, 내부 나침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