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자기 동기 부여를 통한 개인 개발

긍정적인 자기 동기 부여는 인생에서 승리하기 위해 낙관주의를 행동으로 옮기는 내적 추진력입니다. 승자는 욕망에 의해 움직인다! 승자는 개인 개발을 향상시키려는 열망을 갖게 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 승리하려는 불타는 열망이 없는 사람은 인생의 어떤 경력에서도 일관된 승자는 없었습니다. 승자는 삶의 기본적인 행동 공리가 당신과 내가 우리가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이 된다는 사실임을 압니다. 당신과 나는 매일 움직이고 우리의 현재 생각에 영향을 받습니다. 즉, 우리는 우리가 만지고 있는 방향으로만 움직이고 있습니다.

삶의 모든 사람은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고, 어느 정도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이며, 아무것도 하지 않기로 한 결정조차 동기에 기반한 결정입니다. 동기 부여는 우리를 행동으로 이끄는 힘이며 개인 내부에서 나옵니다. 동기 부여는 학습 및 개발할 수 있고 선천적일 필요는 없는 대상 또는 상황을 향하거나 그로부터 멀어지는 강한 경향으로 정의됩니다.

긍정적인 자기 동기 부여는 당신을 인생의 운전석에 앉힙니다.

자신의 발전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사람은 어떻게든 자신의 동기에 불을 붙여야 합니다. 오랫동안 동기 부여는 독특하고 격려 연설, 대회 또는 퍼레이드를 통해 외부에서 주입될 수 있다고 잘못 가정되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개인이 자신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교육, 격려 및 영감의 개념을 제공하지만, 원할 경우에만 내면화됩니다.

이것은 비밀이며 지속적인 변화는 변화의 필요성이 이해되고 내면화될 때만 구현됩니다. 보상이나 자극이 중단되고 내면화되기 전까지는 동기를 부여하는 힘이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인생의 진정한 승자는 긍정적인 자기 기대 또는 낙관주의라는 일반적인 태도의 결과로 강한 긍정적 자기 동기를 개발한 사람들입니다. 이것은 개인 개발을 향상시키는 열쇠입니다.

다시 말해, 그들은 자신이 설정한 목표 또는 자신이 원하는 역할의 방향으로 움직이는 이 능력을 개발했으며, 그러한 목표를 향해 움직이는 데 방해가 되는 것을 거의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좌절, 실수, 좌절에도 불구하고 이 내적 추진력은 자기 실현을 향해 나아가도록 합니다. 원동력은 매우 감정적인 상태이며 생존, 배고픔, 목마름, 복수, 사랑과 같은 삶의 큰 신체적, 정신적 원동력은 모두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정반대이지만 거의 동일한 결과로 인간의 모든 충동을 지배하는 주요 감정은 두려움과 욕망입니다.

두려움은 가장 강력한 부정적인 동기 부여자이며, 두려움은 가장 큰 동기 부여자이자 가장 큰 억제자이며, 두려움은 제약, 수축 및 패닉, 권한을 부여하고 궁극적으로 계획을 망치고 목표를 패배시킵니다. 두려움은 개인의 개인적인 발달을 파괴하고 그것을 개선하려는 시도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욕망은 강력한 긍정적인 자석과 같아서 목표를 끌어당기고, 도달하고, 열고, 지시하고, 격려하고, 달성합니다.

두려움과 욕망은 별개의 극이며 삶의 또 다른 운명으로 이어지며 두려움은 항상 과거를 바라보고 욕망은 미래를 내다 봅니다. 두려움은 실패, 고통, 실망, 증오의 잊혀지지 않는 경험을 생생하게 재현하며 동일한 경험이 반복될 가능성이 있음을 강력하게 상기시킵니다. 반면에 욕망은 쾌락과 성공의 기억을 촉발시키고, 그것을 반복하고 새로운 승리 경험을 창조할 필요성을 촉발시킨다. 아마도 두려운 사람의 고갈되는 감옥 말일 것입니다. 그러나 욕망은 내가 그것을 원하고, 할 수 있고, 기회를 보고,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욕망은 당신이 있는 곳과 있고 싶은 곳 사이의 감정적 상태입니다. 성공적인 개인 개발을 위해 우리는 욕망뿐만 아니라 두려움을 다루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인생의 승자는 자신의 모든 행동이 현재 지배적인 생각에 의해 통제될 것이며 생각과 반대되는 생각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살이 얼마나 쪘는지 계속 생각하면 살이 빠질 수 없고, 자신을 흡연자로 보면 담배를 끊을 수 없고, 그래서 청구서가 걱정되면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 승자는 위험을 기회로 보고 성공의 보상을 미리 보고 실패에 대한 벌칙은 보지 않습니다. 그들은 개인의 발전을 더 나은 삶을 향한 긍정적인 단계로 봅니다. 두려움에 지배당하는 개인은 긍정적인 선택이나 의도로 행동하지 못하고 삶을 살아가며 방어적으로 반응합니다. 스트레스에 지배당하는 사람은 자신이 사는 세상을 바꾸지 못하고, 자신이 사는 세상이 그들을 바꾼다.

우리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을 우리 자신이 성취한다는 사실은 이상하고 정신이 번쩍 드는 사실입니다. Burning Desire는 두려움과 절망에 대한 완벽한 정신적 이야기입니다. 욕망은 신체의 과도한 아드레날린을 태우는 활동을 유발합니다. 그것은 마음을 바쁘게 하고 성취의 희망을 살아있게 합니다. 삶의 성취도가 높은 사람은 개인 개발 능력이 뛰어나고 의욕이 넘칩니다. 그들을 행동으로 이끄는 지속적인 힘은 그들 자신 안에서 나옵니다. 인생의 성공은 소수에 국한되지 않고 거의 전적으로 동기와 인내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긍정적인 자기 동기부여라는 성공적인 작업 품질을 실제로 개발하는 방법을 정말로 배우고 기억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은 본질적으로 적거나 많거나,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이거나 동기 부여가 있으며 동기 부여는 선택 사항이 아니며 아무것도 하지 않기로 한 결정도 동기 부여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각자는 자신의 두려움이나 욕망에 의해 움직입니다. 두려움은 위험에서 벗어나고, 생명을 구하고, 아이의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불가피하지만 습관이나 생활 방식으로 두려움은 매우 치명적인 부작용이 있습니다.

두려움은 위험한 행동을 멈출 수 있는 빨간불이지만 욕망은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주는 초록불입니다. 따라서 긍정적인 자기 동기 부여를 개발하는 가장 가치 있는 운동은 두려움 충동을 욕망 충동으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두려움과 욕망은 동전의 양면과 같기 때문에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가난에 대한 두려움은 부자가 되고자 하는 욕망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질병에 대한 두려움은 건강에 대한 열망으로 대체될 수 있고, 실패에 대한 두려움은 성공에 대한 열망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개인 개발 개선을 위해 이러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노력의 부족은 포기와 같으며, 개선을 추구하려는 진정한 시도가 없을 때 향유할 개선이 전혀 없을 수 있습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더 큰 개인 개발을 향한 여정을 멈추지 말고 완전한 성공과 진정한 삶의 성취에 대한 열망을 굳게 잡으십시오. 승자는 자신이 현재 지배적인 생각에 의해 동기가 부여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잠재적인 실패에 대한 보상보다는 추구하는 성공에 대한 보상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욕망이 당신의 현재 생각이 되게 하세요. 그러면 일상 생활의 모든 영역에서 성공할 수 있는 동기 부여 에너지로 당신을 추진할 것입니다.

모든 승자의 이면에는 실패에 대한 벌이 아닌 성공에 대한 보상, 문제보다는 해결책, 질문보다는 답에 대한 불타는 열망, 낙관주의, 열정이 있습니다. 모든 승자 뒤에는 불타는 열망, 절대적인 필요, 개선되고 완전한 개인 개발을 위한 끝없는 추진력이 있습니다.

다음은 긍정적인 자기 동기 부여를 위한 몇 가지 알림입니다!

첫째, 일상 어휘에서 “할 수 없다”라는 단어를 “할 수 있다”로 바꾸면 직면한 문제의 약 95%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도”라는 단어를 “할 것”이라는 단어로 바꾸십시오. 일상 어휘에서 이것은 의미론의 한 형태이며 단순히 시도하려는 것보다 하려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새로운 태도를 확립합니다. 실패 가능성에 대한 미리 만들어진 변명과 함께. 실패의 결과는 잊어 버리고 지금하고있는 목표 달성에 모든 관심과 에너지를 집중하십시오. 개인 개발에 대한 동기를 마음의 최전선에 두십시오.

실패는 다음 성공을 위해 곧장 방향을 틀어주는 일시적인 변화일 뿐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을 얻습니다. 다음으로, 다섯 가지 가장 중요한 욕구 또는 욕구의 목록을 작성하고 각 항목 옆에 이를 달성했을 때 얻을 수 있는 보상 또는 이점을 적으십시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과 아침에 일어날 때 이 목록을 보십시오. 사람들이 자신의 문제를 말할 때 항상 솔루션 중심의 피드백을 제공하십시오. 문제가 자신의 것이라면 즉각적인 생각에 집중하십시오… “답이 뭐지?” 이번 주 현재 가장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을 찾아 이야기를 나누고, 그 일을 잘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세요. 이것은 수입, 판매, 스케이팅, 연기, 연설, 관리, 심지어 좋은 남편이나 아버지가 되는 모든 것에 적용됩니다.

전문가를 찾고, 사실을 파악하고, 이 분야의 다른 수상자들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하십시오. 그것에서 과정을 수강하고 개인 레슨을 받고 정신적으로 성공을 거두는 자신을 보면서 흥분을 키우십시오. 마지막으로, 각각의 목표에 대해 “나는 하고 싶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원한다, 나는 할 수 있다”를 반복해서 습관화하십시오. 이러한 단계가 개인 개발을 개선하는 데 있어 헤아릴 수 없는 힘을 갖게 됩니다. 당신은 힘이 있고, 힘이 있고, 성공했다고 느낄 것입니다. 아무것도 당신을 막을 수 없으며, 당신의 성취는 서로를 기반으로 구축될 것이며, 직장에서 진정한 개인 개발이 어떤 것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