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 세션 성공을 위한 5가지 팁

로스앤젤레스의 히프노테라피스트가 히프노시스로 유명한 긍정적인 결과를 얻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내가 당신과 공유하려는 생각은 내 성공적인 클라이언트 중 일부를 깨달은 것과 같은 생각입니다.

1. 궁합이 좋은 힙노 치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직관과 논리로 이끌어 보세요. 연결을 느끼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2. 모두가 최면술을 할 수 있습니다. 최면술을 하고 싶다는 의지가 있다면 자격을 갖춘 최면치료사가 최면술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냥 원하는 것입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3. 세션 중에 뭔가 생각해 본 적이 있다면 히프노시스를 수행하는 이유와 관련이 있다고 느끼는 생각이나 이미지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히프노 테라피스트에게 말하십시오. 사물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4. 의식과 매우 다른 일을 하는 잠재 의식을 다루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세션 중에 무언가를 편집, 판단 또는 분석하지 마십시오. 흐름을 따라 진행하고 Hipnotherapist가 원하는 결과를 탐색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5. 이것이 작동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참여하십시오 – 지금까지처럼 계속 느끼는 것을 거부하기 때문입니다. 만들 수 있습니다. 최면술의 백본은 끌기의 법칙입니다.

이러한 팁은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반드시 모든 팁이 세션에 존재할 필요는 없습니다. 들고 나갈 수 있습니다.

몇 번 가야합니까? 그것은 모두 최면 요법을 추구하게 된 문제의 복잡성에 달려 있습니다. 보이는 사람도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히프노시스 세션에서 명백한 개선을 알기까지 1~2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히프노 테라피스트는 추가 세션이 당신에게 유익한지 여부를 함께 결정합니다. 힙노시스와 힙노테라피는 다른 모드의 테라피에 비해 원하는 결과를 얻는 효율적이고 빠른 방법입니다. 당신의 이익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Sasha Carrion, 공인 히프노 테라피스트 및 마인드 코치

http://www.sashacarr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