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교육용 게임으로 문법을 가르치세요

영어 문법을 가르치는 것은 교사와 학생 모두에게 도전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어렵거나 고통스러울 필요는 없습니다. 재미있는 학습 게임으로 영문법을 가르칠 수 있으며 어느새 학생들이 기꺼이 할 것입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음, 작문, 재작성 및 워크시트를 통해 영어 문법을 가르치는 전통적인 방법에서 벗어나 게임을 통한 보다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방향으로 이동했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이러한 새로운 접근 방식이 작동하는 방식과 이유를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게임을 사용하여 문법을 가르치는 네 가지 건전한 이유

1. Songs, Verses, Games for Teaching Grammar의 저자인 Arif Sarikopan과 Esin Mateen은 게임이 ESL 교실에서 문법을 가르치는 데 어떻게 그리고 왜 작용하는지 설명합니다. 그들은 “게임과 문제 해결 활동은 과제 기반이며 올바른 말을 하는 것 이상의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선호되는 의사 소통 활동의 예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문법 게임이 아이들이 지식을 얻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이 학습을 적용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입니다.

2. 또한 게임은 학생들이 “어휘, 문법, 구조를 폭넓게 연습하고 흡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종종 사무를 하는 것보다 게임을 하는 데 더 동기가 부여되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하는 동안 학생들은 활동에 집중하다 결국 무의식적으로 언어를 흡수하게 된다. 또한 재미있는 학습 게임에는 일반적으로 언어가 살아남을 수 있는 반복이 포함되어 있다고 덧붙일 수 있습니다.

3. 게임이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지만 Sarikuban과 Mateen에 따르면 게임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이유는 “이러한 활동을 사용하면 교실에서 협력과 경쟁이 증가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경쟁을 통해 흥미를 더하기 위해 게임을 사용하거나 학생과 교사 사이에 유대감을 형성하는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ESL/EFL 교실을 위한 여섯 가지 게임”의 저자인 Aidan Ersuz는 왜 게임이 문법 교육에 효과가 있는지 더 많은 이유를 설명합니다. 언어를 배우는 것은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며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Ersuz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게임이 이에 대응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 재미있고 도전적인 게임은 매우 자극적입니다.

* 게임은 맥락에서 의미 있는 언어 사용을 허용합니다.

아이들은 게임을 사용하여 문법을 배우는 데 더 많은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내적 동기 이론은 또한 게임을 통한 문법 교육이 효과가 있는 이유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내재적 동기는 우리가 무언가를 하도록 격려하는 내부 요인을 말합니다. 대부분의 어린 학습자들은 문법을 배우고 싶다고 내부적으로 결정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올바른 문법을 아는 것이 왜 중요한지에 대한 개념을 아직 이해하지 못하므로 이러한 외부 요인도 그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내재적 동기가 게임을 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이 좋다면 게임을 하면서 배울 것입니다.

움직임을 사용하는 것은 학생의 정신 능력을 활성화하고 신경망을 자극하여 학습 및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공간이 없는 큰 강의실이 있는 경우에도 여전히 옵션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서고, 앉고, 다른 신체 부위를 움직이고, 물건을 서로에게 넘길 수 있습니다. 움직임은 단지 놀이터 주변에서 아이들을 찢는 것이 아닙니다.

최고의 게임 유형은 무엇입니까?

교실에서 사용할 게임을 찾을 때 특정한 언어적 결과가 없는 “시간 채우기”로 사용할 게임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게임은 학생들을 즐겁게 할 수 있지만 매일 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을 때 게임을 하는 데 보내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게임이 이중 역할을 수행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각 게임에 대한 명확한 언어 점수를 얻으십시오. 게임은 학생들이 사용 중인 새로운 문법 구조를 반복해서 들을 수 있도록 하는 듣기 게임일 수도 있고, 사전에 듣기를 통해 문법이 내재화되면 문법을 연습할 수 있도록 하는 말하기 게임일 수도 있습니다. 말하기 게임에는 재미있는 맥락에서의 기본 반복부터 수정을 위한 보다 창의적인 문장 구성 또는 기본을 마스터한 후 고급 연습에 이르기까지 난이도가 있습니다. 교사는 손에 든 장난감이 항상 학생들의 손이 닿는 곳에 있도록 이 과정을 통해 아이들을 이끌어야 합니다. 이것은 게임을 스트레스보다 더 재미있게 만듭니다. 새로운 규칙이 도입된 직후에 말하는 게임을 하는 것은 잘못입니다. 읽기, 철자 및 쓰기 게임은 새로운 규칙이 내면화되고 학생들이 구두로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완벽한 형태가 됩니다.

문법 게임에서 주의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최대 학생 수가 한 번에 참여한다는 것입니다. 30명의 자녀가 있는 경우 한 번에 한 명의 자녀만 말하는 게임을 피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 사이에 스물아홉 아이들은 지루해지는 것 말고 무엇을 해야 할까요? 규모의 다른 쪽 끝에는 교실에서 혼란을 일으키고 높은 소음 수준으로 인해 교사가 동료들에게 인기가 없게 만드는 게임이 있습니다. 기사 아래의 리소스 상자에서 다양한 적합한 게임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제 학생들에게 문법 수업을 가르치고 생산적인 재미를 줄 생각을 할 때에도 학생들을 화나게 만들고 학생들에게 잔소리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