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를 창출하는 것은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왜 어떤 사람들은 모든 것을 갖추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우리 대부분은 그저 운이 좋은 일이고 약간의 질투라고 생각하며 어깨를 으쓱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인구는 우리가 대학에서 성공하면 우리의 미래가 보장된 고용 보장과 따라서 안전한 미래가 될 것이라는 개념에 의해 좌우됩니다. 삶의 중반에 접어들면서 우리 모두가 궁금해하는 질문은 왜 우리가 여전히 바닥 없는 우물에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우리를 부채의 블랙홀에 빠뜨리는 끝없는 깔때기. 우리는 삶의 목적에 의문을 갖기 시작하고 전체 과정이 다시 시작됩니다.

이것은 나를 관찰하게 한다. 부유한 사회나 엘리트 사회, 그들이 부유할 자격이 있는 이유. 이 특권층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그들이 행복하고 부유할 자격이 있다고 믿는 것입니다. 행복은 우리의 타고난 권리이며 돈은 행복에 끌립니다. 이것은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우리를 인도합니다.

우리는 모두 궁극적으로 자기 안에 있으며 올바르게 사용하면 지식, 금전 문제 및 정신 건강의 형태로 부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있는 곳에서 우리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면 우리는 계속해서 이 구멍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추리하고 전 세계를 비난하는 것은 우리가 파멸로 가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생각의 변화를 받아들인다고 해서 우리의 삶이 즉시 바뀌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마지못해 불타는 욕망에 직면하여 정신적 행복과 재정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