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정신 태도, 동기 부여 및 골프 향상을 위한 골프 혼잣말 스크립트

혼잣말은 모든 골퍼의 성공의 열쇠입니다. 골프에서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 싶다면 긍정적인 방식으로 자신과 대화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여기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의 혼잣말과 당신이 사용하는 단어는 당신의 잠재의식에게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이것은 차례로 잠재 의식 마음에 정신적 이미지를 생성하고 이러한 정신적 이미지는 기록에서 행동해야 하는 방식으로 신체를 지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혼잣말이 골프 코스에서 당신의 게임을 향상시키거나 해치는 방법에 대한 하나의 간단한 예일 뿐입니다. 하루의 처음 20분 동안 잠재의식은 다른 어느 때보다 더 수용적이고 개방적이며 제안을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셀프 토크 스크립트 중 하나를 사용하여 성공에 대한 마음을 정하고 자신감을 키우며 매일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30일 동안 이 작업을 수행하면 골프 게임과 삶에 놀라운 긍정적인 변화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동기 부여에 대한 자기 이야기:

나(이름 삽입)는 무한한 재능, 기술 및 능력을 가진 골퍼입니다. 나는 모든 골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결단력 있고 훈련되어 있으며 집중하고 있습니다. 나는 훌륭한 직업 윤리를 가지고 있고, 게임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좋아하며, 나의 모든 노력은 골프 코스에서 더 나은 결과로 보답합니다. 내 게임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고자 하는 동기와 흥분이 됩니다. 나는 내 기술을 연마하고 내 무한한 잠재력을 더 많이 발견하기 위해 매일 지속적으로 조치를 취합니다. 나는 새로운 기술을 내 게임에 빠르고 매끄럽게 통합합니다. 나는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더 나은 결과를 주기 쉽습니다.

나는 매일 연습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얻거나, 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것을 배웁니다. 나는 탁월함에 전념하기 때문에 트랙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기 위해 매일 몸과 마음을 훈련합니다. 나는 챔피언이고 챔피언이 하는 일을 합니다. 나는 긍정적이고 집중적이며 성공할 의욕이 있습니다. 나는 헌신적이고 일관성이 있으며 자신감이 있습니다. 나는 의욕이 넘치고 결단력이 있으며 내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나는 내 모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흥분되고 열정적입니다.

오늘은 내 남은 인생의 첫 날이며, 나는 이 코스에서 나를 훌륭하게 만드는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정신 태도 자기 대화 스크립트:

나(이름 삽입)는 자신감, 낙관주의 및 흥분으로 가득 찬 권한 있는 골퍼입니다. 저는 긍정적인 정신 태도가 성공의 핵심 요소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코스를 칠 때마다 가장 긍정적인 골퍼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골프 코스에서 나는 나 자신의 동기이자 동기입니다. 나는 더 큰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격려받습니다. 나의 긍정적인 자기 대화는 자신감을 북돋우고 나를 최고 상태로 유지합니다. 코스에서 나는 긍정적인 생각에 영감을 받고 활력을 얻습니다. 나는 항상 코스에서 가장 긍정적인 골퍼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는 역경을 긍정적으로 처리하기로 결정하고 내 말을 사용하여 자신감 있고 두려움이 없으며 결단력이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트랙에서 막을 수 없게 만들고, 치열한 경쟁자이자 높은 수준의 연주자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이 긍정적인 결과를 낳기 때문에 매번 코스에서 가장 긍정적인 골퍼가 되기로 다짐하고 성공합니다.

챔피언 셀프 토크 스크립트

나(이름 삽입)는 타고난 승자입니다. 나는 끝까지 챔피언입니다. 생각하고, 행동하고, 걷고, 말하고, 챔피언처럼 행동합니다. 나는 나 자신을 믿는다. 나는 내 게임을 믿는다. 나는 승자, 챔피언, 모든 면에서 승자이기 때문에 모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힘이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내가 될 수 있는 최고의 나라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나는 나의 재능과 재능과 기술을 매일 배양합니다. 나는 챔피언이 하는 일을 하고 놀랍고 멋진 방식으로 성공합니다. 나는 정신적으로 강하고 내 몸은 강하고 강력합니다. 나는 내 생각과 감정을 통제하고 영역에서 모든 샷을 만듭니다. 내가 플레이하는 모든 트랙을 지배할 게임이 있습니다. 나는 자신감 넘치는 스윙과 겁 없는 퍼팅으로 모든 홀을 제패하는 챔피언이다. 나는 내가 마음먹은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승자가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매일 나는 더 나아지고, 더 의욕이 넘치고, 더 성공적입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매일매일 행동하겠다는 각오가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내 남은 인생의 첫날이고 나는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스윙

나, (이름 삽입)은(는)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훌륭한 골프 스윙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럽을 잡는 순간 자신감, 권한 부여, 결의의 물결이 몸과 마음의 모든 부분을 통과하는 것을 느낍니다. 나는 각 클럽에 대해 매우 자신이 있으며 코스에서 어떤 샷도 칠 수 있는 기술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내 최고의 스윙에 대한 완벽한 근육 기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샷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을 신뢰합니다. 내 스윙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는 의식적인 노력 없이도 수행할 수 있는 힘을 줍니다. 나는 잠재의식이 매 샷마다 매끄럽고 완벽하며 손쉬운 스윙을 하도록 허용합니다. 내가 공을 다룰 때 내 마음은 평온하고 성공에 집중하며 내 몸은 나를 완벽하게 따릅니다. 나의 훌륭한 스윙은 정확하고 정확하며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클럽을 휘두를 때마다 내 자신감은 점점 자라고 자랍니다.

나는 필요할 때 적절한 조정을 할 수 있는 힘이 있어 그 영역에서 일관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클럽을 잡을 때마다 내 최고의 스윙은 저절로 흘러나오고 나는 그것이 만들어내는 결과를 사랑합니다. 나는 티에서 그린까지 그리고 모든 클럽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 잠재의식이 코스에서 지속적으로 최고의 스윙을 만들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추진력을 신뢰하고, 내 노력을 신뢰하며, 내 몸과 마음이 완벽하게 수행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날이 갈수록 좋아지는 훌륭한 스윙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