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 정신의 5가지 특징

무엇이 사람을 기업가로 만드는가? 단순히 자신의 사업이 있다는 사실입니까? 그들은 고객 기반에 제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비용을 기꺼이 감수할 의향이 있습니까? 사람을 기업가로 만드는 것은 마음가짐인가? 그렇다면 누구나 배울 수 있습니까, 아니면 타고난 것입니까?

이것들은 모두 좋은 질문이고 대답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답을 안다고 해서 누군가가 기업가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기업가가 된다는 것은 기업가 정신을 이해하고 실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시점에서 간단한 역사 수업이 진행됩니다. 20세기 초반에 일하는 성인은 직원보다 기업가와 사업주일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20세기 말에 이러한 통계는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거의 모든 일하는 성인은 이제 직원이고 기업가와 사업주는 소수입니다.

그 짧은 시간에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글쎄요, 많은 요인들이 관련되어 있었습니다. 그 주된 이유는 농업 경제 기반에서 도시 산업 기반으로의 전환이었습니다. 그것을 두 번의 세계 대전, 비행기, 기차와 자동차, 컴퓨터 기술, 세계 경제를 통한 시민 동원과 결합하면 거기에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 꿈, 아이디어에 모든 것을 걸기보다 그냥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더 쉽고 덜 위험해졌습니다.

이 일벌 접근 방식의 문제는 설문에 응한 대다수의 근로자가 자신의 직업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월급을 받기 위해 일하러 가는데 너무 많은 빚을 지고 있어서 다른 생각을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종종 더 많은 것을 갈망하지만 실행 가능한 방법을 찾지 못합니다.

기업가는 탈출구를 알고 있습니다! 가장 큰 도전은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서 기업가 정신을 발휘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기업가는 일벌처럼 생각하지 않습니다. 군중에서 눈에 띄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o 기업가는 자유로운 사상가입니다(일부는 몽상가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항상 틀 밖에서 생각하고 일을 하는 더 좋고 독특하거나 더 효율적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o 기업가는 문제 해결사입니다. 일을 하는 더 나은, 독특하거나 더 효율적인 방법을 찾는 것은 항상 꿈을 현실로 바꾸는 아이디어로 이어집니다.

o 기업가는 변화에 대한 접근 방식이 혁신적입니다. 그들은 “광기란 당신이 항상 해오던 일을 하고, 항상 해오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하고,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것”이라는 광기의 정의에 동의합니다.

o 기업가는 궁극적으로 승리하기 위해 기꺼이 실패합니다. 그들이 좋거나 옳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이 결국에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기업가는 실패에서 배우고 다음 프로젝트로 넘어갑니다.

o 기업가들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일할 수 있는 강력한 돈벌이 사업을 구축하기 위해 단기 급여 근로자의 사고방식을 버리고 있습니다!

기업가는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먼저 그들은 꿈을 꾸는 법을 배우고, 그 다음에는 그들에게 중요한 것에 대한 꿈을 꿉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꿈을 실제 사업 계획으로 옮기기 위해 노력합니다.

누구나 세계 최고의 몽상가 대열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도구와 지식은 배우고자 하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결은 당신이 생각하는 방식을 바꿀 교훈을 기꺼이 배울 의향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