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를 정의하십시오! 엔진이 시동되기 전에 키를 돌려야 합니다.

동기 부여. 오고가는 애매한 드라이브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거기에 있거나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모두 언젠가는 무언가에 대해 말하곤 했습니다… “나는 지금 흥분된다!” 마치 누군가가 스위치를 켜고 갑자기 우리가 길을 질주하는 것과 같습니다. 불행히도 일부는 정지 상태에서 직접 가스 배출을 유도합니다. 그러자 그들의 입술에서 눈물을 흘리며 흘러나오는 그 말이…

나에게 와서 그들의 동기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확인하고 그들의 동기 부여 전략을 계획한 사람과 함께 일한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처음에는 목적을 가지고 나에게 오지만 목적을 동기로 착각하지 마십시오. 목표는 노력하고 성취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동기 부여는 당신을 거기에 도달하게 만드는 원동력입니다. 그것은 설명이나 이해 없이 오고 가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아마도 모든 목표를 달성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일 것입니다. 동기를 이해 및 식별하고 동기 부여 전략을 계획합니다.

우리는 하나 또는 그 조합에 의해 “구동”됩니다. 어떤 사람들의 동기는 목표 달성의 긍정적인 측면에서 비롯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방아쇠가 고통이나 부정적인 경험이나 느낌에 의해 유발된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런 다음 두 가지의 조합에 의해 트리거되는 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정말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제가 고객과 함께 사용하는 예입니다. 한 여성이 날씬해지고 그녀가 끌고 다녔던 지방을 빼고 싶어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나는 항상 그녀가 지금 있는 그대로의 사진을 찍거나 그녀의 냉장고 문과 욕실 거울에 당신이 원하는 모습의 사진을 붙일 것을 제안합니다. 그런 다음 문과 거울에 두 개의 사진을 배치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습을 보는 긍정적인 강화 또는 당신의 모습과 지금 느끼는 것과 관련된 부정적인 감정에 의해 동기를 부여받게 될 것입니다. 물론 두 이미지 모두 트리거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목표를 살펴보고 그 목표 뒤에 있는 진정한 동기를 파악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동기 부여의 원인을 파악하고 이해했다면 초기에 잠재적인 약점과 장애물을 이해하는 데 동기 부여 수준이 직접적으로 달려 있음을 깨달아야 합니다. 카운터에 있는 쿠키는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커브 볼을 빠르게 던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영화를 위해 늦게까지 깨어 있으면 유산소 세션을 위해 일찍 일어나지 않습니다. 자신의 약점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약점을 피할 계획을 세우거나 최소한 주변에 동기 부여의 원천에 집중할 준비를 하십시오.

의욕을 유지하는 것은 가볍게 여길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고객의 성공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동기 부여 소스와 동기 부여 전략을 미리 정의하는 것을 우선 순위로 삼습니다. 나의 궁극적인 목표는 결과이며 영구적인 결과는 항상 동기를 부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