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적이고 긍정적인 리더십은 경영 윤리와 연결되며, 자기에 대한 강한 이해에서 시작됩니다. 혹자는 포지티브 리더십의 핵심 요소가 자기인식, 자기수양, 자기효능감이며, 이는 개인의 목표보다 회사의 목표와 목표에 집중함으로써 회사와 근로자를 섬기는 서번트 리더로 이어진다고 주장한다. 자기 인식은 인도의 높은 산에서 배꼽을 잡고 명상하는 것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감정과 이기적인 경향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바탕으로 감정 통제와 감성 지능, 개인의 증대를 넘어 볼 수 있는 능력과 상황에 따라 “변하지 않는” 관리 효율성을 입증하는 능력입니다.
기술은 기술 혁신에 정통하지만 관리 및 리더십 기술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는 새롭고 젊은 리더십 개체를 만들었습니다. 심리적 지식은 일반적으로 수년간의 업무 경험을 통해 학습되는 인적 요소에 대한 이해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격차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요소에는 신체 언어, 자기 표현 및 동기 이론이 포함됩니다. 많은 이론가들은 미국 기업 문화가 화이트칼라 직원들에게 일종의 마르크스주의적 소외감을 조성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개인 및 개별 특성. 그것의 노동자. 관료주의와 규칙 및 규정의 엄격한 집행은 노동력 내에서 혁신과 만족을 억누르고 있었습니다. 한 가지 해결책은 관료주의를 없애고 근로자가 자신의 직업에 더 많이 기여하도록 허용하여 자신의 운명에 대한 통제감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혁신의 원천으로서 권한 부여에 대한 그의 주장은 많은 현대 경영 및 작업장 이론의 기초입니다.
경영윤리는 근로자의 동기부여, 가치획득, 학습원리 추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경영진은 회사에 봉사해야 합니다. 윤리 관리자는 자신이나 자신의 개인적인 의제를 위해 봉사해서는 안 됩니다. 경영 윤리를 높이기 위해 관리자는 세미나, 업무 및 직무 수행과 관련된 외부 과정에 대한 수업료 상환, 근로자의 전입 가능 취득 장려와 같은 학습 및 가치 획득 도구를 사용하여 성과를 향상시켜 팀과 근로자를 육성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의 경력에 도움이 될 기술. 윤리 관리자는 부정적인 힘을 행사하지 않으며 인력 교육이 회사의 목표와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