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토닉 풀러렌 과학과 세계 평화

현대과학기술을 가능하게 하는 민족적 또는 부족적 정치적 의지는 대중의 경제적 고용을 통제하고 정치권력의 지속을 보장하기 위한 국방구조를 유지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민주주의, 금권, 독재, 종교, 군주제 등이 포함됩니다. 이름으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이 경쟁 국가나 부족보다 더 낫다는 것을 피험자들에게 확신시키기 위해 감정적 마인드 컨트롤 스핀 미학을 개발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하나의 세계 정부라는 생각은 그러한 다양한 마인드 컨트롤 시스템에 위협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끊임없는 갈등이 아닌 영원한 세계 평화의 상태로 문명을 인도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지속 가능한 의료 윤리 강령을 개발하기 위해 엄격한 과학을 사용하여 이러한 우려를 극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과학 그 자체입니다.

나노기술의 완전한 잠재력이 드러남에 따라 핵무기를 보유한 국가는 핵무기를 보유한 국가가 자신이 보호받지 못할 것이라는 사실을 곧 깨닫기 시작할 것입니다. 분명히 미래의 나노 기계가 감지하지 못하는 대량 살상 나노 무기를 대량 생산할 수 있고 민간인을 상대로 사용하는 데 자부심을 느끼는 열성적인 열성자가 많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인구 과잉 행성에서 인간이 자연적으로 멸종한 것이라고 선언할 수 있습니다. 종교적 광신자를 막기 위해 나노기술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많은 고위 군인들이 있을 것입니다. 반면에 나노기술은 식량과 물의 건설을 포함하여 아주 작은 것부터 모든 것을 창조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책임 있는 과학 없이 나노기술을 통제하는 자는 지구에 지옥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러나 유토피아는 유토피아를 향해 그들을 안내하는 책임 있는 과학과 함께 가능합니다. 그 유토피아를 이루기 위해서는 먼저 그것을 창조하려는 과학적 의지가 있어야 한다.

폭력적인 파괴에 대한 광적인 의지는 무고한 민간인에게 즉각적인 엔트로피 파괴를 가하는 종교적 광신자에게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 광적인 의지는 거의 모든 최고 과학자들의 기초입니다. 민간인을 엔트로피 파괴로 몰아가려는 지배적인 과학적 세계관의 열망도 마찬가지로 광신적이지만 더 느리고 조직적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과학자들은 이것이 왜 주류 과학적 사고방식을 정확하게 표현하는지 이해하고 파괴적인 혼돈을 숭배하려는 내부 강박에서 벗어날 필요가 있습니다.

노벨상 수상자인 버트런드 러셀(Bertrand Russell) 경과 알버트 아인슈타인(Albert Einstein)은 사람들이 혼돈의 파괴를 숭배해야 한다고 설득하기 위해 수학을 사용했습니다. Russell의 가장 유명한 에세이는 “The Worship of Freedman”으로, 과학자들은 아인슈타인이 모든 과학의 기본 법칙, 보편적 혼돈의 법칙이라고 불렀던 물리학 법칙의 지배를 받아야 한다고 썼습니다. 궁극적으로 Russell은 모든 인간의 창조적 천재성은 열역학적 파멸의 우주에서 완전히 파괴될 것이라고 썼습니다. 이 광적인 사고방식은 서로에게 행복한 날들을 끊임없이 말하는 사람들에 의해 감정적으로 거부될 수 없습니다. 인간의 엔트로피 소멸 시간은 나노 용어로 Russell과 Einstein이 예측한 긴 시간과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악마적인 혼돈 숭배의 정반대를 옹호하는 플라톤의 과학 철학 전통은 기원전 3세기에 “윤리적 목적을 위한 과학”을 창안했습니다. 인간의 생존 문제에서 플라톤의 논리가 그토록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플라톤이 논리적으로 ‘악’을 문명을 파괴하기 위해 출현할 수 있는 물리적 원자 내에서 형성되지 않은 물질의 파괴적인 속성으로 정의했다는 것입니다.

핵 절멸의 위협을 예측하는 동일한 수학적 논리가 나노기술의 오용에도 적용됩니다. 그런 다음 모두의 이익을 위한 윤리적 정부를 촉진하기 위해 누구를 신뢰할 수 있습니까? 플라톤의 “선”은 무한한 우주의 건강에 할당되었습니다. 그래서 답은 끊임없는 무한진화의 윤리에 근거한 의학을 믿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 질문은 현대 주류 물리학이 우주의 존재를 금지할 때 우주의 건강을 위해 작동하는 무한한 진화 윤리를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명확합니다. 나노기술은 1972년 Candace Pert 박사가 발견한 감정 분자가 Russell과 Einstein의 세계관과 달리 논리를 우주 무한대로 확장하는 복잡한 동적 프랙탈 에너지 시스템의 일부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감정 분자는 진화하는 무한한 우주 안에서 인간의 건강을 유지하는 내분비액의 구조를 지속적으로 정제합니다. 이 과정은 인간 의식을 진화시키기 위해 혼돈의 에너지와 혼합되는 양자 생물학의 새로운 과학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양자 생물학은 디아볼로스(Diabolos)라고 불리는 고대 그리스의 혼돈의 신 숭배를 중단해야 할 때라고 말합니다.

Buckminster Fuller는 플라톤의 윤리 수학을 사용하여 우주의 시너지 모델을 개발했으며, 1996년 노벨 화학상 수상자 3명은 새로운 의학 과학인 Fullerene Chemistry의 기초라고 불렀습니다. 풀러는 유토피아(Utopia) 또는 망각(Oblivion)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여기서 그는 우리가 이제 혼돈의 법칙 또는 플라톤의 공학 원리에 의해 지배되는 선택권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비과학자에게 이것은 플라톤의 사랑이 지배하는 우주에서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라톤 수학에서 직접 파생된 풀러의 균형 잡힌 에너지 관점에서 나노기술은 오늘날 의학에서 사용되는 고대 히포크라테스 선서를 개선한 윤리적 플라톤 선서에 의해 안내되는 필수 의학으로 상상할 수 있습니다. 18세기와 19세기에 과학의 후보자는 철학박사를 의미했고, 위대한 전자기 발견을 하고 윤리적 전자기물리학을 발전시킨 당대의 위대한 철학자는 플라톤의 윤리과학과 관련된 수학을 사용했다. 전자기장의 발견자인 한스 크리스티안 외르스테드(Hans Christian Oersted)는 과학철학자 임마누엘 칸트(Immanuel Kant)가 발전시킨 전자기 윤리에 기초하여 박사 학위 논문을 썼다고 어떤 주요 백과사전에서도 설명될 것입니다.

프리드리히 셸링(Friedrich Schelling)과 알렉산더 훔볼트(Alexander Humboldt)는 최근 나노기술의 발견에 따라 전자기 윤리학을 개선했습니다. 플라톤 철학의 전통은 현대 과학자를 무지한 무식한 엔지니어로 분류하며, 영원한 악마적 혼돈의 공학을 돕는 데만 적합합니다. 칸트의 작업은 21세기의 과학 문화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지만 이 기사를 읽는 소수의 과학자들은 누군가가 전자기 윤리에 대해 생각했거나 과학자들이 과거에 공식을 썼다는 가장 희미한 단서를 가지고 있을지 모릅니다. 전자기 기풍이 E=Mc2의 균형을 이루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그들은 스스로에게 이렇게 물을 수도 있습니다. 제 박사 학위가 제가 철학자임을 확인시켜 주지만 저는 그런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조차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아인슈타인의 엔트로피적 세계관에 도전할 수 없다고 배웠습니까? 일부 과학자들은 복잡한 공학 문제에 대한 실용적인 해결책을 찾기 위해 우주가 무한하다고 가정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힘들게 얻은 지식을 양자 생물학의 홀로그램 현실과 관련시킬 생각이 없다면 모든 추론에서 엔트로피 혼돈을 가속화하는 데만 적합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질문은 상당히 심각한 질문입니다. 감정적 보편적 에너지의 관점에서 보면 무고한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엔트로피적 혼돈을 불러일으키는 가미카제와 슬로우 모션으로 똑같이 하는 현대 과학의 발전 사이에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나노기술에서 전자기 윤리의 존재를 무시하고 거대 기계는 엔트로피 산업 발전을 위한 원자재를 채굴하고 거대 저인망 어선은 바다를 그물처럼 돌고래를 그물로 잡는다. 범죄자들은 ​​거의 무에서 원자재와 식량 공급을 모두 생산할 수 있는 나노기술의 잠재력을 무시합니다.

지구상의 세계 평화를 위해, 칸트의 윤리를 달성할 수 없는 엔트로피적인 경제성장 개념으로 바꾸고 일자리를 두려워하는 경제를 통해 파괴적인 혼돈을 가속화하는 사회에 이런 말을 하는 것은 무의미해 보입니다. 과학자들의 훌륭하지만 균형이 맞지 않는 가르침이 새로운 양자 생물학과 섞이도록 허용될 수 있습니까? 사람들은 20세기 엔트로피 수학, 물리학, 정치, 경제, 종교적 신념의 명령에 완전히 노예가 되어야 한다고 느낄 때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깨달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나노 양자 생물학의 미래 초과학의 책임 있는 부분이 될 윤리적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게오르크 칸토어의 수학은 이제 현대 과학의 근본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는 세계 평화를 보장하기 위해 무한대 수학을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그를 역사상 가장 불명예스러운 수학자라는 꼬리표를 붙이지 않을 때입니다. 독자는 Google에서 Physics of Life: The Dawn of Quantum Biology라는 책을 읽고 “Nature에는 과학자들이 몰랐던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라는 두 개의 부제와 함께 Nature 저널에 발표된 이 기사와 관련된 NASA의 발견 사항을 읽을 수 있습니다. ‘ 및 ‘이것은 양자 생물학을 개발하려는 우리의 탐구에서 몇 가지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Robert Pope 교수, Einstein-Galilei IFM(이론 물리학 및 고급 수학 연구소) Einstein-Galileo 오세아니아 대통령의 이론 물리학 및 고급 수학(IFM) 고문 고문 Einstein-Galile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