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로 결혼 생활을 망치지 마십시오

분노는 누구나 때때로 겪는 감정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우리 시스템에 내장되어 있으며 우리 삶의 목적이 있습니다. Thomas Fuller는 그들이 건설적으로 표현되고 우리의 결혼 생활을 방해하지 않는 한 “우리 영혼의 끈”이라고 불렀습니다.

Charles Darwin은 인간의 행동이 생존에 필요한 동물이나 네안데르탈인에게서 발견되는 반응의 잔재를 포함하고 있다고 보았다. 인간이 더 높은 존재와 교전한 후 이러한 잔여 반응은 잠재의식에 숨겨져 있으며 자극을 받았을 때만 활성화됩니다. 그러나 모든 과학자가 다윈의 의견에 동의하는 것은 아닙니다. 인지 드라이브 이론은 더 균형 잡히고 수용 가능합니다. 그것은 개인이 흥분 자극을 즐겁거나 불쾌하다고 평가할 때 그 판단에 따라 활성화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분노는 실제 또는 가상의 잘못에 대한 분명한 분개심입니다. 그것은 아드레날린 급증, 고혈압, 안면 홍조, 호흡 곤란을 유발합니다. 그것은 결혼 생활의 행복과 개인적인 관계를 파괴할 가능성이 있는 매우 강한 감정입니다.

분노를 표현하는 다양한 방법:

• 남편에게 적개심을 드러냅니다. 아내를 때리는 남자는 화를 내고, 분개하고, 의심이 많고, 변덕스럽다고 합니다. 그들이 공공장소에서는 잘 행동할 수 있지만 집은 그들의 어두운 면을 보여주는 무대입니다.

그러나 분노는 남성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여자도 화를 낼 수 있다. 그들은 남편을 공격할 만큼 신체적으로 강하지는 않지만 학대하고 모욕할 수 있습니다. 언어 폭력은 도시 상황에서 매우 높습니다. 그 효과는 신체적 학대보다 훨씬 오래 지속됩니다. 많은 가정에서 “성질” 문제가 있습니다.

Abraham Lincoln의 아내 Mary Todd Lincoln은 성질이 심했다고 믿어집니다. 그녀는 학대했을 뿐만 아니라 장작으로 남편을 신체적으로 학대하거나 감자로 남편을 찔렀습니다. 한 번은 부엌칼을 들고 스프링웰 마당에서 그를 쫓기도 했습니다. 그녀가 영부인이 되어 백악관에 입성한 뒤에도 그녀의 날카로운 혀에 참모들은 겁을 먹었다.

분노는 숨막히는 사랑의 미묘한 형태를 띨 수 있습니다. 남편은 아내를 달래고 그녀를 위해 일을 하지만, 그녀를 완전히 고립시키고 그녀의 능력과 창의성을 억누릅니다.

• 화가 났을 때 울거나 낑낑거리는 것은 때때로 여성이 분노를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 조용하고 질식할 듯한 분노가 분출을 기다리는 연기가 피어오르는 화산처럼 내면에 계속 쌓입니다. 이것은 변화된 생리적 기능과 그에 따른 건강 악화로 나타날 것입니다. 위스콘신에 있는 독립적인 조사 기관에서 수행한 한 연구에서는 결혼 ​​불화와 그것이 심장병 및 전반적인 사망률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했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분노를 억제하는 사람들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스트레스 호르몬을 활성화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심장 마비, 과민성 대장 증후군 및 고혈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궤양의 증상은 끊임없이 분노를 억누르는 사람들에게 나타납니다. 한 외과 의사는 궤양 환자의 97%가 화가 난다고 말했습니다.

장기간의 정서적 스트레스는 또한 행동 변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Adolf Meyer는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서 정서적 요인의 역할을 심리적 요인과 병행하여 설명합니다.

• 위축, 지원서 미달, 동료와의 의사소통 불가, 직장 유지의 어려움 등 유해한 태도.

제어되지 않은 분노 결과.

1. 부부 불화: 분노는 가족의 화합과 안정을 위협합니다. 다툼은 일부 가정에서 흔합니다. 두 배우자 모두 퓨즈가 짧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부모를 모방하기 시작합니다.

2. 긴장된 관계: 분노 패턴은 파괴적이고 추악해질 수 있습니다.

3. 아동 학대: 화가 난 부모는 자녀를 잔인하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부모에 의한 아동학대 사례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사회경제적 하층계층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런 분위기에서 자란 아이들은 심술궂은 어른이 된다. 그들은 침묵과 비협조에 의한 수동적 저항, 보복 또는 공개적인 반란의 세 가지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분노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 좌절감: 오해를 받거나 당연한 것으로 여겨지는 느낌.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습니다. 분노는 때로 실제 도발에 비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폭력, 질병, 실직 또는 사랑하는 사람의 상실에 대한 두려움.

• 사랑하는 사람의 무관심으로 괴로워합니다. 정서적, 신체적 또는 관계적일 수 있습니다.

• 소진: 과로, 긴장, 감사의 결여 및 불의.

집에서의 분노 관리.

1. 분노에 대한 이해: 분노는 모든 관계의 본질적인 요소입니다. Oliver와 Wright는 저서 Pressure Point에서 “관계의 갈등은 불가피하며 친밀감을 얻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화를 표현하는 건전한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배우자는 그들 사이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인정해야 합니다. 그러한 상황은 친밀감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2. 건설적으로 싸우십시오: 부부는 서로의 자존감을 산산조각 내지 않고 화를 터뜨리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건설적으로 싸우는 법을 배우는 사람들은 그들의 결혼 생활이 지속되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그러나 빈번한 의견 불일치는 사랑의 유대를 약화시킬 수밖에 없습니다.

3. 정직: 화가 났음을 인정합니다. 분노의 원인을 분석하십시오. 무엇이 그것을 촉발시켰습니까?

4. 순간의 열기 속에서 논쟁을 피하십시오. 기분이 좋을 때 일을 정리하십시오. 당신도 책임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갈등에서 자신의 역할을 부인하면 문제 해결이 어려워집니다. 건전한 논쟁은 강한 결혼 생활을 증명합니다. 그러나 비난 게임은 위험합니다. 서로 상처주지 않고 지내지 마세요.

5. 혀를 제어하십시오. 심호흡하고 긴장을 푸십시오. “어리석은 사람은 화를 터뜨리고 현명한 사람은 자신을 억제한다.” (잠언 29:11) 때때로 현장에서 떨어져 있으면 문제를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요가와 명상은 사람들이 신경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6. 서로의 말을 들어라. 상대방의 입장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Broderick은 “분노를 표현하고 그 원인에 도달하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 부부는 결혼 생활을 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7. 신체 운동, 창작 활동 또는 기타 형태의 오락을 통해 분노를 해소하면 분노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한 활동은 이러한 폭발적인 감정을 없애고 더 차분한 마음으로 문제를 논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협상과 문제 해결이 가능해집니다.

8. 화난 마음으로 잠들지 않겠다고 결심하라. 오늘 밤 오기 전에 배우자와 화해하십시오. 성서에서 이렇게 말하는 바와 같습니다. (에베소서 4:26, 27)

9. 용서는 깨어진 관계를 회복시킵니다. 고통스러운 원한은 마음에 큰 타격을 줍니다. 상처는 확대되고 참을 수 없습니다. 용서함으로써 우리는 자신과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습니다. Abraham Lincoln은 용서의 정신 때문에 학대하는 아내와 함께 살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그를 참을성 있고 관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용서는 또한 공격을 포기하고 이후의 모든 싸움에서 그것을 무기로 사용하지 않겠다고 약속하는 것을 의미해야 합니다. 용서는 어렵다.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만 가능합니다. “주님께서 용서하신 것처럼 용서하십시오.” 뒤따르는 평화의 느낌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